우리나라 뿐만아니라 유럽에서도 없어서 못판다는 코나 일렉트릭,

과연 어떤 차량일지 직접 타봤습니다!

코나와 비슷하면서도 많은 부분에 있어 코나와 다른 차별성들이 있죠!

색다른 매력, 코나일렉트릭에 대해 함께 살펴보겠습니다.

Comments

    • hsi trader
      hsi trader

      누나나죽어..

      about 16 days ago
    • 김승곤
      김승곤

      코나전기차,불나고나선쉬쉬하며오리무중,안개속으로사라지는나쁜점.
      전기차는600키로는나가야할것같고.
      하브는한번주유하면1000키로가는데.전기차는좀더발전해야할과제.

      about 1 month ago
    • beomsu kim
      beomsu kim

      전기차 그릴 너무 못 생겼어요-_ㅠ 그냥 검은색으로 그릴 비슷하게라도 디자인 좀 해줬으면 ㅋㅋ

      about 2 months ago
    • JI TV show 아빠의 일기
      JI TV show 아빠의 일기

      없어서 못 판다는 말이 무섭네요. 생산라인이 납기에 쪼들리면 품질을 등한 시하는 경우가 발생하죠.. 곧 안전 문제와 직결된다는...밧데리는 물론 품질이 우선입니다...

      about 2 months ago
    • SOS kIA
      SOS kIA

      트렁크를 안들어가다니 ㅠㅠ

      about 2 months ago
    • 조진우
      조진우

      제가 정말잘몰라서그러는데 답변좀부탁드립니다. 무선전기제품들보면 완충후 사용하다보면 배터리가 소모되면서 출력이 약해지잖아요 그러다가 아예 앵꼬나면 꺼지고 전기차도 그런가요? 아니면 출력은끝까지 유지하다가 이제 거의 충전량이 바닥일때 꺼지나요 궁금합니다ㅜㅜ

      about 3 months ago
    • 웨라쓰
      웨라쓰

      코코님 저랑 결혼해여 손에 물안묻히게 해드릴께요!

      about 3 months ago
    • 현대코나일렉트릭메니아
      현대코나일렉트릭메니아

      코나일렉트릭:연비깡패

      about 4 months ago
    • 민경준
      민경준

      ㅋㅋㅋ 핸들 수동 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  about 4 months ago
    • 김동준
      김동준

      좋아요!

      about 4 months ago
    • K카르페디엠
      K카르페디엠

      오잉 이분이 왜 여기서 나오죠 ㄷㄷㄷㄷ

      말투도 살짝 바뀌고
      목소리도 좀 다르고
      발음도 더 정확해지고
      얼굴도 좀 달라졌네요

      그때는 귀여웠고
      이제는 여성미가
      느껴져요


      이제 여기서 하시는건가요?

      about 5 months ago
    • jang lee
      jang lee

      섬세하신듯 너무 좋네요.

      about 5 months ago
    • VamosRapha
      VamosRapha

      4:30 트렁크

      about 5 months ago
    • ᄆᄂᄋ
      ᄆᄂᄋ

      쌍수 하셨네

      about 5 months ago
    • B.S K
      B.S K

      목소리가 되게 좋으세요.

      about 5 months ago
    • 후후후루루룩
      후후후루루룩

      다리 예쁘시네요. 짧아서 좋네요 ]

      about 5 months ago
    • 비트가이
      비트가이

      재미있어요
      좋아요 굳굳굳!!!

      about 5 months ago
    • MASTER CAR
      MASTER CAR

      차보러왔다 다리만보고가네요...

      about 6 months ago
    • 윤지민
      윤지민

      몸매 봐

      about 6 months ago
    • 진태무
      진태무

      아꼴려 ㅋ

      about 6 months ago
    • 건강하자우리
      건강하자우리

      코코님♥

      about 6 months ago
    • DOO
      DOO

      예전보다 자연스럽고 코코님 분위기에 맞는 진행인거 같아요~

      about 6 months ago
    • ll he
      ll he

      엇 이분 여기루왔넹ㅋㅋ 코코찡

      about 6 months ago
    • 페퍼민트
      페퍼민트

      트렁크 들어가는 짬밥 지났다 ㅋ

      about 6 months ago
    • JS K
      JS K

      와 살스다~~

      about 6 months ago
    • 버스커라이브
      버스커라이브

      코코다 코코!!

      about 6 months ago
    • 구찌
      구찌

      현대차를 없어서 못판다고?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  about 6 months ago
    • VictoryHwan
      VictoryHwan

      코코 다이어트 했나봄..살이 확 빠져부렀네여

      about 6 months ago
    • 행복하세요.
      행복하세요.

      어랏! 달구지

      about 6 months ago
    • JongHyun Park
      JongHyun Park

      어 요기루 가셧구나 ㅠㅠ 어디 가셧나 햇네여

      about 6 months ago